Monday 12 March 2018

다각화 전략 사례 연구 ppt


시장 다양 화를 통한 성장 촉진 방법.


대부분의 중소 제조업체 (SMM)의 고객 목록을 살펴보면 80/20 규칙이 적용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즉, 매출의 80 %가 고객의 20 % (때로는 단 한두 명의 고객)에서 나옵니다.


그러나 이러한 큰 고객 중 한 명이 SMM이 이익을 낼 수 없다는 점을 할인하도록 결정한다면 어떨까요? 또는 고객이 SMM의 가격을 중국 공급 업체와 비교하여 중국 가격과 일치 시키거나 비즈니스를 잃게하는 월마트와 같은 경우? 아니면 고객이 갑자기 SMM에서 구매하는 대신 아시아의 제품을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또는 고객이 주택과 마찬가지로 경기 침체기에 물방울이 떨어지고 비즈니스가 몇 년 동안 말라 붙는 주기적 산업에서 운영하는 경우.


이 모든 문제에 대한 해답은 시장 다양 화입니다.


다각화는 시장, 산업 및 고객이 세계화에 적응함에 따라 모든 SMMs에서 채택해야하는 전략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잘 계획된 다각화 전략을 가져야 만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많은 새로운 시장에 대한 경로가 많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막 다른 길로 이어질 것입니다.


당신이 어디로 가고 싶은지 모를 때 경로를 내려가는 문제는 앨리스가 체셔 고양이 (Cheshire Cat)와 만났을 때 가장 잘 설명됩니다. 그녀가 취한 길은 세 가지 경로로 갈라집니다.


"앨리스는 묻는다. '네가 나에게 말해줘, 제발, 내가 여기서해야 할 일이 뭐야?'


"그것은 당신이 가고 싶은 곳에서 좋은 거래에 달려있다."고양이가 말했다.


'나는별로 신경 쓰지 않는다 ...'앨리스가 말했다.


'그러면 네가가는 길은 상관 없다.'고양이가 말했다.


'- 어딘가로 오면 알리스가 설명을 추가했습니다.


'오, 그걸하게 될거야, 네가 충분히 오래 걷는다면 고양이가 말했다.' "


요점은 경로를 시작하기 전에 어디로 가고 싶은지 알아야한다는 것입니다.


다음은 다양한 제조업체가 어떻게 다양 화되고 새로운 시장을 발견했는지에 대한 세 가지 예입니다.


데이비스 툴 (Davis Tool in Hillsboro, Ore) : 데이비스 툴 (Davis Tool)의 론 데이비스 (Ron Davis) CEO는 상품 작업장 부품이 아시아에서 점점 더 공급되고있어 벽에 필기를 보았습니다. Davis는 "고객에게 시간이 있다면 적은 돈으로 중국에서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Davis는 맞춤형 또는 소량 작업에 대한 신속한 처리를 제공하기 위해 회사 전략을 변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회사의 고객 중 상당수가 적시에 운영되고 있으며 외국 공급 업체를 사용하는 불확실성으로 인해 살 수 없다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Davis Tool의 고객 중 한 명인 오레곤의 Tualatin의 Lite Edge Inc. 는 Lite Edge의 John Erickson은 "우리는 적시에 작업을 수행하며 솔직히 해외 주문의 불확실성으로 살 수는 없다"고 말합니다.


새로운 전략을 지원하려면 Davis Tool이 다음을 수행해야했습니다.


Consolidate - Davis Tool은 다섯 곳의 다른 위치를 하나의 건물로 통합하고 오래된 장비 중 일부를 경매했습니다. 수직 통합 - Davis Tool은 가공, 가공, 니켈 도금, 아노다이징, 레이저 절삭 공구 설계, 솔리드 웍스, 프로 엔지니어, 파우더 코팅, 페인팅 및 엔지니어링 설계를 한 곳에서 제공합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면 매우 빠른 배송을 제공하고 대부분의 프로세스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 고객 - Davis Tool은 새로운 고객에게 가장 필요한 고객을 파악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가장 좋은 고객은 정시에 영업하고 고품질의 야간 서비스가 필요한 회사였습니다. 새로운 시장으로 다변화 - 이 전략에는 더 많은 시장 틈새 및 산업으로 다각화하려는 의식적 노력도 포함되었습니다. Davis Tool은 첨단 기술, 군용, 의료 및 우주 산업뿐 아니라 이러한 산업 분야의 다양한 시장 틈새 및 응용 분야에도 판매됩니다. 교차 열차 직원 - Davis Tool에서 한 작업의 전문가는 다른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교차 교육을받습니다. 예를 들어, 기계공은 또한 판금의 레이저 절단에 대한 교육을받습니다. 이를 통해 회사 관리자는 사람들을 돌아 다니고 다시 로그인 한 지역에서 일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전략의 결과로 데이비스 툴 (Davis Tool)은 2 년 전 40 일에서 17 일로의 흐름 시간 (작업 지시가 열려있는 평균 시간)을 단축했습니다. 또한, 그것은 많은 새로운 시장 틈새 및 고객으로 다양 화되었습니다.


Nimet Industries, South Bend, Ind .: 독점적 인 아노다이징 및 니켈 마감을 제공하는 작업장 인 Nimet는 60,000 평방 피트 규모의 공장에서 75 명의 작업자를 고용합니다. 주요 전략은 다음과 같이 설명 할 수 있습니다.


시장 다각화 - Nimet는 의식적으로 의료, 치과, 제약, 식품 가공, 유체 및 전자 제품과 같은 산업으로 다각화하려고 노력해 왔습니다. 이러한 산업 분야에서, 그들은 프로세스와 애플리케이션에 의해 정의 된 많은 시장 틈새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리에게 유리한 점은 하나의 산업 부문이 하락할 때 판매량이 거의 감소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가이 엘리스 (Gy Ellis) 부사장은 말합니다. "우리는 사업주기가 우리 회사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대한 다각화하려고합니다."지리적 확장 - 대부분의 직업 매장은 현지 시장과 고객에 초점을 맞 춥니 다. 반면에 Nimet는 전체 시장을 확장했습니다 Nimet의 업무는 회사 근처에있는 회사에서 거의 제공되지 않습니다. 영업 조직의 유연성 - Nimet는 독립 담당자와 공장 영업 직원이 고객을 호출하는 방식을 사용합니다. 고객 프로파일 링 - Nimet의 판매 전략의 일부는 엘리스 (Elllis)는 "일자리가 우리 회사의 역량을 과도하게 차지한다면, 우리는 일부 회사만큼이나 경쟁력있는 것으로 평가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총 판매량의 20 %를 초과하는 것은 무엇이든간에 우리는 실제로 그것이 우리에게 의미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면밀히 조사합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직업 상점이 비즈니스의 대다수를 2 ~ 3 명의 고객에게 의존하기 때문에 매우 진보적 인 전략입니다. 이 고객. 독점적 인 공정 - Nimet는 염색 된 검정색으로도 입수 가능한 PTFE (Teflon) 함침 된 경질 아노다이징 처리 NiTuff을 개발했습니다. 그들은 니켈과 PTFE의 공동 증착 인 NiCoTef도 제공합니다. 두 가지 모두 독점적 인 프로세스로 시장에서 확고한 경쟁 우위를 제공합니다. 낮은 볼륨 - "우리는 큰 부분을하지 않습니다. Ellis는 "우리는 예를 들어 건축 부품을 생산하지 않고 대량 생산하지는 않습니다."대신 Nimet는 100 개의 저용량 시장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빠른 배송 - 3000 명의 적극적인 고객을 통해 Nimet는 하루 평균 100 ~ 200 라인의 주문을 처리하며, 주문 접수 후 평균 3.5 일간 배송이 가능합니다.


DECC COMPANY INC. 그랜드 래 피즈. Mich : 수년 동안 DECC Company는 자동차 부품에 거의 독점적으로 코팅을 적용하는 계약 제조업체였습니다. 회사 CEO 인 프레드 멜 레마 (Fred Mellema)와 영업 및 마케팅 코디네이터 인 마이크 미할락 (Mike Michalak)은 성장 수단으로 다각화에 집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회사는 군용 또는 상업용 세탁과 같은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코팅에 대한 거의 보편적 인 필요성에 따라 어떤 시장을 선택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분야는 여전히 회사의 현재 비즈니스의 약 30 %를 차지하고 있으며 Mellema는 그것이 여전히 가장 큰 성장 동력이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DECC 경영진은 자동차 업계에만 의존하기를 원치 않으므로 Mike Michalak이 "더 넓은 그물을 주조하라"는 시장 다변화 전략에 착수했습니다.


이 전략의 핵심은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에서 수백 가지 리드를 생성 할 수있는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는 회사 웹 사이트입니다. 현장에서 잠재 고객은 자사 제품에 어떤 종류의 코팅을 적용 할 수 있는지 질문 할 수 있습니다. 리드가 견적 요청으로 바뀌면 Mallema와 Michalak은이를 새로운 시장 틈새 시장으로 조사하기 시작합니다.


예를 들어, 웹 사이트를 통해 상업용 세탁 산업의 응용 프로그램을 발견했습니다. 고무 장갑 및 기타 플라스틱은 종종 세탁물에 섞여 건조기 드럼 내부로 녹습니다. 유지 보수 승무원은 전체 드라이어를 닫아 패널에서 플라스틱을 긁어 내어야하므로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다운 타임이 발생합니다. 세탁 회사가 DECC에게 플라스틱이 드럼에 달라 붙지 않도록 코팅이 있는지 물어 봤습니다. DECC는 비 점착성 마모 방지 코팅제를 공급하여 가동 중단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 시켰으며 코팅되지 않은 건조기와 비교했을 때 건조주기를 최대 20 % 단축했습니다.


이 성공 후, Michalak은 특히 세탁 업계를 겨냥한 산업 박람회 인 Clean Show에 대해 알게되었습니다. 그들은 몇 가지 특정 문헌을 개발하고 쇼에 참석하여 리드를 모으기 시작했습니다. 초기 마케팅 노력을 통해 상업용 건조기를 제조 한 일부 OEM 업체와 연결하여 직접 코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결과적으로, DECC는 이제 코팅 건조기 패널을 독점 공급하는 세계 최대의 세탁 시스템 제조업체와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경영진은 2015 년 매출액이 DECC의 50 년 역사상 가장 기록적인 해이며, 매출액이 9 백만 달러를 돌파합니다.


DECC에서 사용하는 다변화 전략은 리드에서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식별하고, 애플리케이션을 인용하고, 제품을 성공적으로 테스트 및 적용하고, 특정 틈새 시장의 특정 고객에게 마케팅 요구를 맞춤화하는 훌륭한 예입니다.


2008 년 이래이 회사는 약 50 명의 직원에서 현재 약 85 명의 직원으로 성장했습니다. 경영진은 2015 년 매출액이 DECC의 50 년 역사상 가장 기록적인 해이며, 매출액이 9 백만 달러를 돌파합니다. Mellema는 향후 3 년 동안 15 %의 성장을 경험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양 화 전략을 채택하는 데는 두 가지 목표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소수의 고객이 귀하의 비즈니스를 지배하지 못하게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 목표는 더 많은 고객을 찾고 성장을위한 틈새 시장을 찾는 것입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다각화 전략 사례 솔루션 & 답변.


2005 년 11 월 Microsoft는 최신 게임 콘솔 인 Xbox 360을 출시했습니다. 매혹적인 비즈니스 리더 및 언론인이 행사를 주최했기 때문에, 파티 분위기가 모하비 사막을 잠잠하게 보내거나, 기술 대기업들이 회의실 주변에 눈부신 그래픽 콘솔을 설치했기 때문에 특별한 행사가 아니 었습니다. 대신에, 공포는 Windows PC를 극복하기위한 새로운 전략의 타당성에 대한 두려움과 흥분을 낳았습니다. 방에있는 모든 사람들은 회사가 새로운 영토에 입장함으로써 과거의 영광을 되 찾을 수 있는지 물었다. 궁금한 기회와 도전은 무엇입니까? 독점적 인 혜택을 얻은 시장에서 회사가 기대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기회를 악용하고 도전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취해야 할 구체적인 전략은 무엇입니까? Microsoft가 다양 화 전략을 실행할 수있는 최상의 방법은 무엇입니까?


출처 : 홍콩 대학교.


출시일 : 2006 년 11 월 9 일. 제품 번호 : HKU617-PDF-ENG.


Brexit : 다변화와 아래쪽 보호에 관한 사례 연구.


영국은 유럽 연합 (EU)을 탈퇴하기로 결정했다는 것을 당신은 이미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정치 상황에 대한 자세한 논평을하지는 않겠지 만, 관심이있는 사람들은 데이비드 카메론 총리의 사임 연설을 여기서 볼 수 있으며 여기 글로브 앤 메일 상황 요약을 볼 수 있습니다.


'휴가'결과는 주말 초에 실시 된 여론 조사 결과 '잔여'진영이 자신감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주는 예기치 않은 결과였습니다. 결과적으로 전 세계 주식 시장은 불확실성이 증가하고 은행의 대차 대조표에 숨겨진 잠재적 위험에 예측 가능하게 대응했습니다.


흥미롭게도 순진한 낙관적 인 주식 투자자들이 편평한 발이 붙잡 혔지 만, 세계 국채 시장은 영국 출구가 올해 대부분의 실질적인 가능성이 있음을 시사했다. 일본, 독일, 미국의 국채 (세계가 인정한 '안전한 피난처')는 지난 수 주일간 수확량에있어 항상 최저치를 기록했다. 하락하는 수익률은 가격 상승을 의미하기 때문에, 이러한 행동은 많은 크고 정보에 입각 한 많은 기관들이 이러한 채권 가격을 사상 최고의 가격으로 밀어 내고 안전을 추구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전통적인 금호의 자산 인 금도 역시 조용히 성과를 올리고 있습니다.


ReSolve Adaptive Asset Allocation 전략에 사용하는 투자 방법론은 상대적인 가격 추세로 나타나는 글로벌 투자자의 자본 배치 패턴을 체계적으로 추적합니다. 우리는 또한 오늘 아침에 시장이 겪고있는 충격에 대해 유일하게 신뢰할 수있는 방패이기 때문에 자산 클래스 전반에서 다양성과 균형 위험을 극대화하려고 노력합니다. 이와 같이 미국 재무부 채권은 2016 년 대부분의 포트폴리오에서 가장 큰 규모의 채권입니다. 오늘은 매우 새로운 최고 수준에 근접했습니다. 우리의 골드 위치도 약 5 %의 조정으로 갚았습니다.


전략 자산의 균형은 미국 거래 부동산에 있으며, 미국과 캐나다의 주식 시장은 유럽과 영국의 직접적인 경제 타락에서 크게 벗어났습니다. 사실 유럽에 대한 직접적인 직접 노출과 관련된 전략은 국제 부동산 ETF이며 이는 포트폴리오의 8 %에 불과합니다. 더 나아가 유럽의 자산은이 펀드의 1/3 미만이므로 실제 노출은 3 % 미만입니다. 다음 표는 국제 REIT 지분을 보유하고있는 RWX의 지리적 분포를 묘사 한 것입니다.


출처 : State Street.


안전한 피난처 자산과 극단적 인 수준의 포트폴리오 다변화로 인해 우리는 오늘의 변동성이 전략에 최소한의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포트폴리오에서 위험이 어떻게 균형을 이루고 있는지, 과거에 이러한 종류의 일을 경험했기 때문에 우리는 매일 양적으로 수치를 정했기 때문에이 양성 결과에 확신을 가지고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오늘 우리는 & nbsp; 안전한 피난처 & # 8217; & # 8216; 위험한 & # 8217; 자산은 상관 관계를 고려한 후 펀드의 포트폴리오 중 거의 동일한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아래 위험 기여도의 도넛 차트 참조).


리 솔브 적응 형 자산 배분 기금 | 2016 년 6 월 24 일에 예상되는 비례 위험 기여도.


출처 : ReSolve 자산 관리. CSI의 데이터.


작년 8 월 상하이에서 밤새 주식이 폭락하자 전 세계 주식 시장이 5-10 % 하락한 비슷한 유형의 아침을 상기 할 수 있습니다. 같은 날, 안전한 피난처 채권과 금은 상응하게 뛰어 올랐습니다. 그러나 아래 차트에서 알 수 있듯이 펀드 포트폴리오는 허리케인 한복판의 눈과 같습니다. 포트폴리오의 자산이 얼마나 많이 올랐는가, 낮아 졌는지 주목하십시오. 실제 포트폴리오 (두꺼운 청색 라인)는 다각적 인 가중치를 지닌 자산을 팬케이크처럼 평평하게합니다.


2015 년 8 월 24 일 5 분 데이터, ResSolve Adaptive Asset Allocation Fund.


출처 : ReSolve Asset Management. 로이터의 데이터.


우리는 오늘 시장이 마감 된 후에야 오늘 발표를하기를 기다렸으므로 오늘의 수익률을 사용하여 동일한 차트를 제시 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우리는 동일한 품질의 결과를 관찰했습니다. 즉, 포트폴리오가보다 높은 모멘텀 글로벌 자산에 편향되도록 동적으로 조정하고 강력한 다변화 속성을 지닌 자산에 대한 익스포저를 강조함으로써 전략은 이러한 유형의 충격에 탄력적입니다. 다음 차트는 자산 클래스 이름 옆의 괄호 안의 포트폴리오 가중치를 강조 표시합니다.


2016 년 6 월 24 일 리 소버 적응 자산 배분 펀드, 1 분 데이터.


출처 : ReSolve Asset Management. Yahoo Finance의 데이터.


우리는 이전에 그렇게 말했고, 다시 말하겠습니다 : 우리의 최우선 과제는 자본의 보호입니다. 오늘과 같이 불확실한시기에는주의 시장 신호를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지속적으로 다양 화를 우선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억하십시오, 우리의 달러는 전략에 투자되기도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분명히이 여정을 함께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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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산 배분과 보안 선택의 중요성 : 입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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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험 패리티는 문제가 아니라 솔루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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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뮬레이션 프로세스에 관한 일반 정보. 체계적인 모델은 거래되는 기본 자산 클래스를 나타내는 Exchange Traded Funds ( "ETF")의 과거 가격 데이터를 사용했습니다. 초기 년도에는 ETF 데이터를 이용할 수 없었던 경우 거래 신호를 생성하기 위해 직접 시장 데이터가 사용되었습니다. 제시된 가상의 결과는 잠재적 인 투자자가 투자 의사 결정을하기 전에 검토 할 수있는 광범위한 모델 및 계산을 기반으로합니다.


다양 화 전략 - PowerPoint PPT 프리젠 테이션.


다각화 전략. 개요. 소개 : 기본 쟁점 다원화를위한 동향 - 성장과 위험 분산 - 다양성과 주주 가치 : 포터의 세 가지 필수 테스트. 다각화로 인한 경쟁 우위


다각화 전략 관련 검색


'다양 화 전략'에 대한 파워 포인트 슬라이드 쇼 - jan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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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 기본 문제.


다양 화 동기.


- 성장과 위험 퍼짐.


- 다각화와 주주 가치 : 포터의 세 가지 필수 테스트.


다각화로 인한 경쟁 우위


다양 화와 성과 : 경험적 증거.


다각화의 관련성.


기업 전략을 정의하고, 기업이 다양 화하고, 다양한 유형의 기업 다변화를 식별 및 설명하며, 각각의 장점과 단점을 평가하는 몇 가지 이유를 설명합니다.


시너지 효과를 달성하기가 왜 어려운지를 설명하면서 다양한 기업에서 시너지의 원천을 확인하십시오.


다양 화와 기업 성과 간의 복잡한 관계를 탐구하십시오.


특히, 다각화와 성과 사이의 관계에 대한 관리자의 생각과 경영 사고를 탐구 해보십시오.


기업 전략의 정의.


질문 : "기업의 적절한 규모와 범위는 무엇입니까?"


얼마나 크고 다양한 회사가 될지에 영향을 미칩니다.


성공적인 기업 전략은 성공적인 정의의 산물 일뿐입니다.


또한 기업이 큰 규모 또는 다양성이 제공 할 수있는 잠재적 인 경제 / 시너지 효과를 활용할 수있는 조직 역량 또는 역량의 결과.


기존 리소스 및 기능을보다 완벽하게 활용합니다.


바람직하지 않거나 매력없는 산업 환경에서 벗어나기.


잉여 현금 흐름을 활용합니다.


수평 또는 관련 다양 화.


경쟁 업체 인수 또는 신제품 / 서비스의 내부 개발을 통해 기존의 핵심 비즈니스에 관련 또는 유사한 제품 / 서비스 라인을 추가하는 전략.


수평 또는 관련 다양 화.


규모와 범위의 경제를 달성 할 수있는 기회.


제품 오퍼링을 확장하거나 새로운 지리적 영역으로 확장 할 수있는 기회.


관련 다양 화의 단점.


서로 다르지만 관련 비즈니스를 조정하는 복잡성과 어려움.


대기업 또는 비 관련 다각화


기업은 다음과 같은 이유로이 전략을 추구합니다.


핵심 비즈니스가 성숙되거나 거부되기 시작한 후 계속 성장하십시오.


판매 수익 및 현금 흐름의 주기적 변동을 줄입니다.


관리자는 종종 기업의 사업에 대한 전문 지식이나 지식이 부족합니다.


다양 화 결정에는 두 가지 기본 쟁점이 있습니다.


산업이 회사의 기존 사업보다 더 매력적으로 들어가고 있습니까?


회사는 업계 내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 할 수 있습니까? (즉 핵심 비즈니스와 신규 비즈니스 사이에 어떤 시너지 효과가 있습니까?)


다변화의 목표는 기업이 다각화없이 즐길 수있는 것 이상의 가치 또는 부를 창출하는 것입니다.


시너지 효과 : 인수 후 합병 된 회사의 가치는 인수 전 두 회사의 가치보다 커야합니다.


규모의 경제를 활용합니다.


단위 비용은 생산량이 증가함에 따라 감소합니다.


범위의 경제를 활용합니다.


같은 일을하기 위해 같은 자원을 사용하십시오.


인수 한 회사의 많은 자산이 저평가됩니다. 관리자는 이러한 기회를 악용하여 운영을 개선하고 비즈니스에 가치를 더하려고합니다.


다양 화의 시너지는 두 가지 주요 유형의 관련성에서 비롯됩니다.


운영 관련성 - 기업 (일반적인 유통 시설, 브랜드, 공동 R & D)에서 자원을 공유하는 시너지 효과


전략적 연관성 - 서로 다른 비즈니스에 공통 관리 기능을 적용 할 수있는 능력에서 파생 된 기업 차원에서의 시너지 효과.


운영 관련 문제 : 범위의 경제 측면에서의 이점은 착취와 관련된 관리 비용으로 인해 비 교적이 될 수 있습니다.


다각화 활동이 기존 비즈니스에 "적합"하거나 조정되는 방식에 대한 이해가 부족합니다.


습득 과정에는 위험이 따른다.


관리자는 인수 후보에 대한 적절한 전략적 분석을 수행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잠재적 인 구매자가 입찰 전쟁을 시작하기 전에 거래를 너무 빨리 완료하려고 시도합니다.


관리자는 종종 후보자의 매력적인 기능에 초점을 맞추고 부정적인 기능에는 관심을 덜 기울입니다.


인수 후에도 관리자는 새로운 비즈니스를 회사의 기존 비즈니스 포트폴리오에 통합해야합니다.


조직 문화의 차이.


새로운 비즈니스가 독립 실행 형 오퍼레이션이어야합니까? 아니면 기존 비즈니스 중 하나에 병합되어야합니까?


새로운 비즈니스의 내부 개발과 관련된 문제.


새로운 비즈니스를 시작하는 데 필요한 상당한 시간과 투자로 인한 대부분의 문제.


평균적으로 대부분의 신제품 라인은 긍정적 인 현금 흐름과 순이익을 창출하기까지 10 년을 필요로합니다.


70.2 63.5 53.7 53.9 39.9 37.0.


29.8 36.5 46.3 46.1 60.1 63.0.


전문화 된 기업의 비율 (단일 비즈니스, 수직 통합 및 지배적 비즈니스)


다각화 된 기업의 비율 (관련 사업 및 비 관련 사업)


그러나 1970 년대 후반부터 다변화는 줄어들었다.


1949 1954 1959 1964 1969 1974.


다양 화와 기업 성과 간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학자, 컨설턴트 및 금융 커뮤니티는 다양 화에 대한 희미한 시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부 연구 결과에 따르면 핵심 비즈니스를 넘어서는 다각화로 인해 성과가 낮아지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다양 화 추세는 증거가 아닌 신념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 1960 년대와 70 년대의 다각화가 수익성이 있다고 믿었습니다. 1980 년대와 90 년대의 다양 화는 가치 파괴로 간주됩니다.


경험적 증거로 결론을 내리지 못함 - 다변화가 수익성에 미치는 영향 또는 관련이없는 것과 관련이없는 다각화에 대한 일관된 결과가 없음.


높은 수준의 다각화가 수익성에 해를 끼치는 증거.


평균적으로,


취득자에 대한 보유자 가치.


긍정적 인 주주 환원.


순자산 수익률 (%)


제품 다양성 지수.


Exhibit은 산업 매력, 비즈니스 전략 및 기업 전략을 비롯한 다양한 요인들이 성과에 기여하는 정도를 결정하기 위해 연구 조사 결과를 요약합니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산업 매력과 비즈니스 전략이 함께 사업 단위 실적의 99 % 이상을 설명합니다.


기업 전략은 성과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추가 연구에 따르면 기업 전략이 주주 가치에 중요한 기여를하는 경우는 드뭅니다.


최근의 연구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기업을 4 가지 다양 화 성과 그룹으로 분류하는 것은 현저하게 균형을 이룬다.


높은 성과를내는 기업은 다각화가 덜되기 때문에 다양 화 될 가능성이 큽니다.


실적이 저조한 기업은 다각화가 진행됨에 따라 다양성이 낮아질 수 있습니다.


많은 기업에서 다각화가 비참했지만, 다각화 된 기업도 성공할 수 있습니다.


여러 중요한 전략적 차원에서 고부가 성과 저 성능의 다각화 된 기업 간에는 명확한 차이점이 발견되지 않았다.


성장 - 정체 또는 쇠퇴하는 산업을 벗어나고 자하는 욕구는 다양 화 (담배, 석유, 방위)를위한 가장 강력한 동기 중 하나였습니다.


- 그러나 성장은 주주 목표가 아닌 경영진을 만족시킵니다.


- 성장 전략 (특히 인수)은 경향이있다.


주주 가치를 파괴하라.


위험 - 다변화는 이익 흐름의 편차를 줄입니다.


퍼블리싱 - 그러나 주주에게는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보유 할 수 있으므로 일반적으로 주주에게는 가치를 창출하지 못합니다.


- 자본 자산 가격 결정 모델은 다양 화가 체계적 위험이 아닌 비 체계적 위험을 낮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익 - 주주 가치 창출을위한 다각화를 위해


서로 다른 사업체를 공동 소유주로 삼는 것 -


배는 어떻게 든 그들의 수익성을 증가시켜야합니다.


다각화가 주주 가치를 창출하는 것이라면 세 가지 테스트를 충족해야합니다.


1. 매력 테스트 : 다양성은 실제 또는 잠재적으로 매력적인 산업을 향해야합니다.


2. 참가비 테스트 : 참가 비용은 미래의 모든 이윤을 자본화해서는 안됩니다.


3. 더 나은 테스트 : 새로운 유닛이 회사와의 링크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거나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즉, 시너지 효과가 있어야 함)


회사의 사업 포트폴리오 결정 - 다각화, 인수, 매각


서로 다른 비즈니스간에 리소스를 할당합니다.


다양한 비즈니스를위한 전략 수립.


비즈니스 성과 제어.


비즈니스를 조정하고 회사의 전반적인 응집력과 방향을 창출하십시오.


분권화에 대한 제약. 다각화 된 회사 중 일부는 기업 차원과 부서별 차원에서 의사 결정을 명확하게 구분합니다. 전략적 및 운영 적 문제에 대해 기업 및 부서 관리자간에 지속적인 대화와 갈등이 존재합니다.


부문 관리의 표준화. 전략, 구조 및 스타일을 구분할 수있는 부서의 잠재력에도 불구하고 - 기업 시스템은 균일 성을 부여 할 수 있습니다.


부서 간 상호 관계 관리. 부문 간 관계를 관리하기 위해서는 제품 구조 / 시장 구조의 상부에 기능적 및 / 또는 지리적 구조가 부과 된 매트릭스 구조와 같은보다 복잡한 구조가 필요합니다.


성공적인 다각화 전략은 MANAGING 다변화에서 기술 및 역량을 개발하는 관리자의 능력에서 기인합니다.


관리자는 두 가지 중요한 유형의 정신 모형을 개발해야합니다.


자신의 회사를 정의하는 회사의 다양성과 관련성에 대한 잘 이해 된 이해가 있어야합니다.


회사의 비즈니스가 어떻게 관련되어 있는지에 대한 이해는 다음 두 가지 이유로 중요합니다.


관리자가 중요한 이해 관계자에게 조직을 설명하는 방법에 영향을 미칩니다.


관리자의 이해는 비즈니스가 서로 어떻게 관련되어 있는지 설명하거나 제안합니다.


시너지 효과를 얻으려면 비즈니스 활동을 조정하는 방법.


다각화 된 회사의 다양한 비즈니스에 리소스를 할당하는 방법.


엔지니어링, 재무 및 회계, 마케팅 및 영업, 생산 및 연구 개발과 같은 다양한 기능 활동이 본사에서 중앙 집중화되어야하는지 또는 SBU 관리자가 분산 및 운영해야하는지 여부.


조직의 목표 및 목표가 조직의 목표 및 목표와 가장 잘 맞도록 비즈니스 단위 관리자에게 보상하고 보상하는 방법.


관리자는 시행 착오를 통해 배웁니다.


그들은 과거의 전략적 의사 결정 성공 여부를 평가합니다.


이러한 신념은 조직의 일상적인 운영 절차에 포함됩니다.


일반적으로 경쟁자가 모방하기가 어렵습니다.


다각화를 관리하는 데 더 많은 경험을 가진 관리 팀을 보유한 기업은 그 경험이없는 기업보다 높은 성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증거는 기업의 주식 시장 성과가 다각화 경험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다음 슬라이드의 자료 참조).


크기만으로는 회사가 이점을 보장받는 것은 아닙니다.


규모와 범위의 경제를 악용하는 데 필요한 조정은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크기는 의사 소통과 조정의 문제를 포함하여 추가적인 어려움과 어려움을 야기합니다.


성공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인은 기업 전략을 수립하고 이행하는 경영 전문 지식 수준입니다.


다각화 된 기업에게는 더 어려움.


대규모 다각화 된 기업의 관리자는 회사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강력한 이해를 제공 할 수있는 잘 발달 된 다양한 정신적 모델을 가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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